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아고다 예약 꿀팁] 아고다에서 더 싼 가격을 추천할 때, 앞에 -(마이너스)가 붙진 않았나 잘 확인하세요!!!

by 유다110 2023. 8. 8.
반응형

 

 

나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할 때 아고다를 자주 이용한다.

아고다 캐시백이 꽤나 짭짤하기 때문.

아래는 내 아고다 등급이다.

올해 1월에 해외여행을 갔더니 아고다 VIP골드가 되었다.

 

 

 

 

나는 아고다에서 예약을 한 후, 주기적으로 다시 들어가서 '예약 취소'를 눌러본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더 싼 가격으로 재예약을 할 수 있다고 알려준다.

이걸로 돈을 아낀 적도 많긴 하다.

호텔 예약사이트를 자주 이용해본 사람이라면 아마 다들 알고 있는 꿀팁일 것이다.

 

 

 

 

보통, 이런 화면이 뜨면 내가 기존에 결제했던 가격보다 싸다.

그런데, 위의 사진을 다시 자세히 보자.

어딘가 이상하지 않나?

-1381.38바트 더 저렴하다고 말하고 있다.

처음엔 그냥 오타겠거니, 할인된다는 걸 저런 식으로 말하는 거겠거니 싶었다.

 

 

 

그.런.데. 이번에 최종 결제 금액을 쭉 확인해보다가 뭔가 이상하다는 걸 깨달았다.

분명 더 저렴한 걸로 바꿨는데, 결제금액이 더 비싸진 것이다!!!

확인해보니,

위의 안내대로 -1381.38바트를 할인해서 오히려 원래 가격에서 1381.38바트가 +플러스가 된 것이었다.

대.충.격.

 

 

만약 저기에 -(마이너스) 표시가 없다면 진짜로 할인해주는 게 맞다.

하지만 -(마이너스) 표시가 있다면...오히려 그만큼의 금액을 더 받는다는 뜻이다.

왜 저딴 식으로 알림이 뜨게 해놨는지는 알고 싶지 않다...그냥 시스템 오류라고 생각하련다.

 

 

아무튼 다들 아고다 결제할 때 눈 크게 뜨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